‘풍요의 계절’ 한인업소 가을 프로모션 풍성

한인업소들의 가을 프로모션 경쟁이 일찌감치 시작됐다. 노동절 연휴를 신호탄으로 막이 오르는 가을시즌은 각종 여름상품을 재고가격에, 가을신상품을 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알뜰 소비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연중 최대 샤핑 시즌 가운데 하나다. 여름답지 않은 날씨 탓에 우울한 여름시즌을 보낸 한인업소들은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겠다는 각오다.

■의류 및 침구류업계
노던 153가에 매장을 두고 있는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는 ‘가을 간절기 이불 스페셜 세일전’과 ‘2017 가을신상품 세일전’을 마련했다. 여름 이불과 간절기 이불을 50%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. 이와함께 신사복 수트와 남성 바람막이 자켓 가을 신상품, 여성복 가을 신상품을 역시 최저가에 내놓았다.

코리아빌리지와 노던 164가 두 곳에 매장을 두고 있는 이불하우스는 광목, 면, 극세사 이불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. 특히 고밀도 극세사 이불과 면 차렵 이불을 약 30%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. 골프나라는 골프의류 전품목 50~70% 파격 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.

■건강식품업계
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은 영신건강은 가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. 10월31일까지 영신생로얄젤리 원액과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인 프로바카리엑스를 구입할 경우, 가정용품과 아로니아 파우더, 로얄 파워캡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. 또한 ‘탱탱 비톡스’라는 별명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비톡스도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.

정관장은 자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. 9월1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▲홍이장군 1~4단계, 아이패스 3박스 구매시 1박스 증정 ▲기타제품 200달러 이상 구매시 에브리타임 10포 또는 동인비 선크림 증정 ▲경품 참여, 홈페이지 추첨을 통해 아이폰, 디즈니 기프트 카드, 외식 상품권, 타겟 기프트 카드 증정 등 3가지다.

우메켄은 ‘최고 7% 적립 우메켄 보너스 달러 대잔치’를 마련했다. 9월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보너스 달러를 최고 7% 적립 받는 것은 물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.

■통신업계
아이토크비비는 가을맞이 이벤트로 ‘계약기간 No, 개통비(29.99달러) No, 위약금(99.00달러) No’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실시한다. 이와함께 패밀리 알뜰 플랜(미국 내 최저가, 수신 무제한, 미국 로컬, 장거리 및 캐나다, 중국(2센트/분), 기존번호 유지)도 월 4.99달러에 내놓았다.

■보석
킴스보석은 다이아몬드, 반지 목걸이 소장품 특별 할인전을 마련했다. 소장가치가 탁월한 최상의 제품만 선별, 판매하는 할인전으로 Type Ila 다이아몬드를 43%, 티파니 오리지널 링을 47%, 해피윈스턴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링을 40%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.